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녀의 지긋지긋한 덕질력...!!
    그때 그 시절 2024. 5. 21. 17:17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당ㅎㅎ

    오늘은 평균에 못들던 성적이 끝나고 고되고 고되었던 연속 7일 1포스팅이 끝난지 몇일이 되는 날이네요!ㅎㅎ

    뿌듯합니다.그 고생 끝에 이번에는 이의(?)끈질끈질하게 딱딱한 덕질력을 적으려고 합니다.

    작년 12월 크뤼스메스 d-2가 되는 날이였습니다.조회 4인 2댓이 달린 소중한 이 포스팅에는 제가 인간 신체 눈에 대해 덕질한 아주 제대로 된 덕질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보시죠.⤵️

    https://123sgdu.tistory.com/m/114

     

    눈Eye에 푹~!빠지다👀

    안녕하세요~여러분. 요즘 저는........눈에 몇일 차 덕질 중입니다..... 눈 모양,눈 굴리는것,눈 깜빡임이 모두 멋있기 때문...!! 저는 7살쯤 때 부터 방광을 좋아하기 시작해 뇌,심장 등등 신체 몇 가

    123sgdu.tistory.com

    아주 제대로 눈에 덕질력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죠??저도 제 덕질방향이 어디로 갈지 전혀 모릅니다.

    예측조차도 할수 없을 정도

    입니다.

    아래는 작년말쯤 에 그린 눈해부학 그림 입니다.

    단연 안보고 그렸답니다.신체도 좋아하면 해부학도 외운다!바늘가는데 실가는 법!

     

     

    작년 2023년 11월 중반 '아...신체 뭐 덕질할까..진짜..'하고 가벼우면서 약간 진지하게?몸에는 좀 진지한 편이라..그냥 옛날부터..본문으로 들어가기전,저는 떡잎부터 남달랐던 덕질녀 입니다.그게 어느 정도 였나면 방방집에 가면 1시간 놀이시간이 주어지면 1시간은 메일 하루도 빠짐없이 방방 이였습니다.3살 초반에 가기 시작해 코로나19로 초등학교 2학년때가 방방집을 간 마지막 날이였고 3학년때 마지막으로 타봤던 롤러스케이트도 오랜만에 타봤 습니다.하지만 그런 것보다는 신체,우주,언어 같은 과학적이고 3차원적인 표면의 능력에서 덕질력이 더 끌려졌고 7살때 태양계의 행성들을 다 외웠 습니다.초등학교에 들어갈때는 남들은 그 나이에 오줌보라고 깔깔 웃는 방광을 좋아했고 유튜브에서 방광송을 찾으면 10번은 넘게 봤었습니다.그러다가 쿵쾅쿵쾅 열일하고 온몸에 피를 보내는 심장이 좋아지기 시작했고 얼마 후 한 몇달 후에는 뇌에 빠졌습니다.몇달 전에도 또 뇌에 빠졌다가...아주 변덕적 이지요.초1때는 200쪽짜리 초등학교용 신체책을 엄마가 운영하시는 카페에서 한참 같이 볼 정도로...덕질...다시 본문으로 돌아와서 몇 년후!정말 오랜만에 좋아하는 신체가 새로 생겼는데요!아주 최근에는 허리 좀 좋아하고 있습니다!!~~자세가 좋아졌다는 말은 거의 꿈도 아니겠죠..?ㅎㅎ그러다 작년 11월 중반,무엇 때문에 좋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눈얘기,눈 모양 스타일,눈의 원리와 시각,눈 사진을 보면서 빠진게 아닐까 문득 생각이 듭니다.지금은 카메라에 눈 사진이 벌써 70장이 되어갑니다.(얼값못이라 본인 눈알은 안찍음)연예인 덕질력에 몇배 는 달하는 뜨뜻함이 아닌 핫한 마음..

    눈 굴리는 것,모양이 그냥 단순히 ßəxy(??)한 장기 인것 같습니다.근데 더 코믹스~한건 동물 눈은 별로 관심 없는제 인간 휴멘이 눈만 좋아요~!!ㅎㅎㅋ

     

    아 그리고 제가 최근에 빠진게 또 하나 있는데요!

    그건 바로 다름아닌 여러분의 일상에 꽤 가까운 관계를 맺고 있는 속담 인데요?!아까 동물눈은 싫어도 인간눈 은 좋아하듯 속담도 서양속담은 犬쓸baby 소설에 불과,우리나라 속담은..뭔가 옛 조상님들의 지혜와 은혜가 속담 하나하나의 녹아들어 있어서 카리스마 넘칩니다..조각몸매 이휴재를 아십니까?5년차 유튜버인데 티스토리 블로그도 있고 젊은 분은 아닌것 같습니다.제 블로그에도 가끔 댓글 다시는 분입니다.근데 학습지제작소 라는 어느 블로그에 우리속담 100가지 라는 글에 이휴재가 '잘보고 ㄱ삽니다'라고 썼는데 감사합니다+살아요를 속담으로 비유해 컨셉을 잡으신것 같은데 오타....일지도...??무튼 우리나라 속담 음식,동물,몸,과학 장르 상관 1도없이 너무 좋아합니다.최근 학교 도서관에서 속담책 빌린 적만 2번째 입니당...보시죠.

     

    위에는 그냥 평범한 속담책,이 아래는 음식관련 속담책 입니다.

    학교에서 빌린 것입니다.검색 해보니 35권이나 되는 속담책이 있더라구요.참고로 학교이름은 개인정보가 되기 때문에 졸업할때 공개하도록 하겠 습니다.서울의 초등학교를 진학하고 있기는 합니다.위에 속담맛직은 다 읽었고 아래 음식 속담 책은 50% 정도 읽었고 둘다 200쪽 이나 되서 허니입니다.음식 속담책을 50%읽었고 200쪽 이니까 100쪽인 셈이 겠지요.

     

    ㅇㅑㅑㅑ호라고 써진 이름 보이시나요?저건 바로 누구 겠어요?저죠ㅋㅋㅋ(이거 칠때 x꼭지라고 쳐지는거 무엇)wordwall이라는 수업자료 사이트에서 속담 맞추기 게임에서 1등 했습니다~충분히 이길 수 있으 십니다ㅎㅎ

    눈이랑 속담 중에서 뭐가 좋으냐...정답은 둘 다 였습니다.

    네.오늘 포스팅도 흥미 로우셨다면 댓글💬 과 공감♥️대량의 사랑과 정성으로 부탁드립니다.미래에는 속담 블로그로 탈바꿈 할지도 모르겠 습니다^^ㅎㅎ...안녕히계세요!

     

     

Tistory with Cha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