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아이들 몸에 문신 새기는 남성이 '칭찬'받는 이유
    놀랍도다!ㅎㅎ 2024. 4. 29. 18:18

    블로그가 1주년을 맞은지도 1주일이 가까이 됩니다^^2주년 까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1년이라도 맞이해 정말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저는 옛날 아기들 처럼 100일 못살고 죽는 그런 허허벌판인 블로그가 될 줄 알았는데 끝까지 참고 인내 했더니 100일,200일,300일을 맞이 하면서 어느덧 1주년 이더라구요!우리 블로그강 돌을 맞이했썽♡♡넘자랑스럽

     

     

     

    댓글 하나하나가 너무너무 고마웠어요...♥︎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어린이들 몸에 문신을 새기 는 남성이 오히려 칭찬을 받고 있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뉴질랜드에 사는 타투 아티스트 벤저민 로이드(Benj amin Lloyd)는 어린아이들 몸에 꾸준히 문신을 해주 는 것으로 유명하다.

     

    자칫하면 오해를 살수도 있는 상황. 하지만 벤저민이 이러한 행동을 하는 것은 모두 아이들을 위해서였다.

     

    난치병을 앓으며 자신감이 떨어진 아이들의 몸에 문 신을 그려주며 용기를 북돋우고 있는 것이다.

     

    벤저민도 과거 학창 시절 많은 괴롭힘을 당했지만, 문 신을 하면서 자신감을 되찾았다고.

     

    이에 대해 그는 "병원에 있는 아이들이 위축되지 않고 자신감 있게 살아가길 바라며 시작한 일"이라고 설명 했다.

     

    아이들 역시 문신을 그린 뒤 크게 밝아지는 모습을 느 이고 있다.

     

    이전까지 우울한 모습을 보였던 아이들도 벤저민의 타투를 갖게 된 뒤 자신감 있는 미소를 보인다.

     

    더욱이 아이들에게 쓰는 문신 재료는 무독성인 데다 물로 지울 수 있도록 직접 만든 것이기에 건강상의 문제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일각에서는 그를 위한 모금을 만들어 목표액을 빠르게 넘어서기도 했다.

     

    출처:인사이트 공식 블로그

     

    나는 거미문신 하고 싶따아아아 문신이니가 문재인

     

Tistory with Chayon♥️